덕후 상단 광고2개짜리 20200809


2019년 NHK 아침 연속 드라마 주인공은 히로세 스즈 '여름하늘' 일본연예계소식들


2019년 NHK 아침 연속극 여름하늘 (나츠조라) 이 결정되어 여주인공을 히로세 스즈 (19살)이 연기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훗카이도 도카치와 일본 애니메애션의 창생기를 무대로 올곧은 여주인공 오쿠하라 나츠 (히로세)의 꿈과 모험을 그린다. 각본은 오오모리 스미오.



1961년 첫번째 작품으로 시작해서 이 작품은 100번째 작품이 된다. 이번에 열린 회견에서 히로세 스즈는 100번재라는 것에 부담을 느낍니다. 며 인사를 전했다. 전날에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에 정신이 없지만 즐겁다고 생각하는 시간도 금방 지나가 어떤 느낌이 되어 갈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이런 멋진 이야기, 그 정도로 동경하는 존재였습니다. 고 말했다. 




아직 엄마하고만 얘기한 모양으로 언니 히로세 아리스도 현재 방송 중인 아침 연속극 와로텐카에 나오고 있는데, 말 안했습니다. 애니메이터를 연기하는데, 저는 그림에 자신이 많이 없어요. 그래도 미술은 좋아하니까 섬세한 매력을 전하고 싶습니다.'며 웃는 얼굴을 보였다. 





97번째는 아리무라 카스미 & 타케우치 료마, 98번째는 아오이 와카나 & 마츠자카 토리 & 타카하시 잇세이, 99번째는 나가노 메이 & 사토 타케루, 대망의 100번째는 히로세 스즈! 축하!





2018 대표이글루_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