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광고 2개



파이널컷 : 카메나시 카즈야 복수극 첫회 시청률 7.2% 일본드라마



파이널컷 : 카메나시 카즈야 복수극 첫회 시청률 7.2%



인기 그룹 KAT-TAN 카메나시 카즈야 주연 연속 드라마 FINAL CUT 1화가 9일에 15분 추가되어 방송, 평균시청률이 7.2%로 기록되었다. 

드라마는 어느 여자 아이 살해 사건으로 살인범으로 취급받은 자신의 어머니가 자살한 과거를 지닌 주인공 나카무라 케이스케 (카메나시)의 복수를 그린다. 

쿠리야마 치아키, 하시모토 칸나, 후지키 나오히토, 스기모토 텟타, 미즈노 미키, 하야시 켄토, 사사키 쿠라노스케, 유키 나에 등이 출연한다. 



1화에서는 12년 전, 케이스케의 엄마 쿄코 (유키)가 경영하는 보육원의 아이가 누군가에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 모모세 (후지키)가 사회를 맡고 있는 와이드쇼 프로그램 '더 프리미엄 와이드'는 쿄코가 진짜 범인이 아닌가 하는 듯 사건을 다뤄 방송한다. 방송으로 인해 궁지에 몰린 쿄코는 결국 하나뿐인 아들을 남겨 놓고 스스로 손목을 그어 죽음을 선택하게 된다. 

12년 후, 미디어 피해를 받은 사람들의 상담을 받는 사이트를 죽마고우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케이스케는 딸의 심장 이식 수술을 위해 '더 프리미엄 와이드'의 취재를 받아, 사실과는 다른 내용으로 편집당해 방송되었다는 아이의 엄마에게서 상담을 받아 복수의 첫걸음을 걷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0046564
3191
1090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0

사이드 위젯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