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광고 2개



타카나시 린 × 축구 선수 마키노 토모아키 결혼 발표 일본 연예




J1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이론 대표 DF 마키노 토모아키 (槙野智章, 30)와 여배우 타카나시 린 (高梨臨, 29)가 각각 인스타그램을 갱신, 결혼하는 것을 발표했다. 


타카시 린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신세지고 있는 여러분. 사사로운 일로 매우 죄송합니다만, 보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예전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마키노 토모아키 씨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마키노와의 결혼을 보고했다. 


[어땐 때에도 밝고 적극적인 그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있습니다. 우리다운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꾸리고 싶습니다. 아직 많이 미숙한 두 사람이긴 하지만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을 맺었다. 


마키노 역시 '2018년은 제게도 매우 중요한 해가 됩니다. 제게 무엇보다 중요한 이 해를 타카나시 린 씨와 함께 앞으로 걸어나갈 수 있어 마음이 든든하며, 행복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교제를 하면서 제가 힘들 때, 괴로울 때, 어떤 대라도 웃는 얼굴로 제 옆에서 긍정적으로 뒷받침해주었습니다. 때로는 엄격하고, 때로는 다정하게 옆에 있어 준 덕분에 축구에 집중할 수 있는 지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에 대한 자세와 목표를 위해 한결같이 노력하는 모습에 진심으로 끌렸으며 존경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아직 발전도상의 두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따뜻하게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라고 말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6년 6월 상순, 식사를 하고 있던 가게에서 우연히 만나 인사를 한 것으로 계기로 교제를 시작했다. 지난해 말 마키노가 프로포즈했다고 한다. 길일을 골라서 혼인 신고를 제출할 예정이며 결혼식과 피로연은 미정이다. 





2018 대표이글루_photo

유툽배너

사이드 위젯 애드센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4

통계 위젯 (화이트)

862925
349
534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