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광고 2개



경주 교리김밥 먹자 먹어



전국 3대 김밥 중 하나라는 

경주 교리 김밥.

첨성대 쪽 근처였는데 

사람들이 줄을 지어 서있는 모습에 

그 유명세를 실감할 수 있었다.

15분 정도 줄 서서 기다린듯.

그런데 무지하게 음청 대박 맛있는 건 아니고...

뭐... 그냥 조금 맛있었...







덧글

  • 김안전 2018/02/12 09:16 #

    현대 김밥 트렌드에 충실한 적은 밥, 꽉찬 속 이거군요. 어릴적에는 속이 많고 밥이 적어야 한다 생각했는데, 지금와서 보면 둘이 적당히 조화를 이뤄야지 한쪽으로 쏠리는건 별로라 판단합니다.
  • 김안전 2018/02/12 09:17 #

    비싼 젓가락을 쓰는건 아니고, 하루 팔 양만 정해놔서 그런다거나 사람을 덜쓴다거나 이런 걸로 버티는 거겠죠. 경주가 천년고도고 뭔가 다 떠나서 서울처럼 사람이 미어터지는 동네는 아니거든요.
  • 덕후 2018/02/12 13:16 #

    ㅎㅎ 이해는 했죠. 그런데 너무 사납게 말하셔서 움찔했거든요. 보통 젓가락 하나 더주세요 했을 때 거절 당해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더 놀라기도 했어요. 하긴 사람들이 몇 십명씩 줄 서서 기다리는데 설명해주기도 입 아플 일일 테니까... 그래서 경주 교리김밥 검색까지 해봤어요. 그리고 포스팅을 쓸 때 암 생각 없이, 개념없이 쓰지 않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네요.
  • ㅇㅇㅇ 2018/02/12 10:29 # 삭제

    지들 암것도 아닌걸로 말하는 건 괜찮고 는 하지말라 이건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76 2018/02/12 12:59 # 삭제

    원래 그리 유명한 김밥집 아니었어요. 그냥 동네 구멍가게였어요. 관광객들이 주변에 먹을게 없다보니 자기들끼리 재미로 맛집이라 이름 붙인 곳이에요.
    맛집이라 기대하고 갔다면 당연히 실망합니다. 옛날부터 그저 경주에 놀러간 사람들의 추억팔이용입니다.
    김밥은 밥과 김 중요하죠. 밥의 상태와 김에 대해 제대로 평가했는지 생각해보세요. 밥과 김은 좋은 걸 썼어요.김밥천국보단 맛있어요.
  • 덕후 2018/02/12 13:07 #

    밥과 김이 좋은 거였군요. 먹으면서 전혀 밥의 상태와 김을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 정도로 제가 맛에 대해 잘 알고 떠드는 사람이 아니라서요. 확실히 그 근처엔 먹을 곳이 거의 없더라고요.
    음... 깁밥천국 김밥과는 비교할 수 없죠.
    다음부터 음식올릴 때 맛에 대해서 조예가 깊지 않으니까 조심해야겠네요.
    포스팅 가볍게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서 보아주시니까 더 정성을 들여야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 김안전 2018/02/12 14:05 #

    사진으로는 밥은 질어 보이고 김 역시 질겨보입니다. 그리고 단무지 대신 우엉하고 당근을 넣어서 김밥의 단맛을 강조하려고 한거 같습니다.
  • 덕후 2018/02/12 14:10 #

    저는 정말 막입에 재료의 상태나 맛의 조화 같은 건 전혀 생각도 안 하는 것 같아요.
    맛 표현도 좀 못하는 편이고...
    먹으면서 진짜 별 생각 안 하는 것 같아요.
    먹으러 다니기는 하는데....
    사십평생 이렇게 음식에 무지한 인간이란 걸 새삼 깨닫습니다.
  • 김안전 2018/02/12 15:07 #

    그냥 먹으면 되는거지, 저처럼 따지고 먹을 필요도 없습니다. 저는 후각이 거의 없으니 시각과 미각에 의존할 뿐이고, 제조과정이니 어떤 맛을 추구하는지 궁금할 따름인거죠. 이런거 안따지고도 인생의 즐거움이야 차고 넘치니 자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어차피 아주 간단합니다. 맛이 나쁘거나 서비스가 좋지 못하면 접어야 하는거죠.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1

사이드 위젯 애드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5031071
6468
169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