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glasofk.egloos.com

포토로그


덕후 상단 광고2개짜리 20200809


메종 드 폴리스, 2019년 1분기 일드 : 타카하타 미츠키 × 니시지마 히데토시 일본연예계소식들


타카하타 미츠키의 주연 드라마 메종 드 폴리스가 2019년 1월에 방송된다.

원작은 카토 미아키의 소설 메종 드 폴리스 시리즈. 타카하타 미츠키가 연기하는 신입 형사 마키노 히요리가 퇴직 경찰관이 사는 쉐어 하우스 메종 드 폴리스를 방문, 사연 있는 5명의 "아저씨"들에게 휘둘리며 사건을 해결해 간다.

니시지마 히데토시가 앞치마 차림으로 메종의 시중을 드는 전직 민완 형사 나츠메 소이치로 역으로 출연한다. 현역 시절에는 사무 전문으로 지금은 메종의 관리인인 타카히라 아츠히코를 코히나타 후미히코, 전 과학 수사 연구소에 근무했던 인텔리 신사 토도 마사토를 노구치 고로, 정년 퇴직과 동시에 아내에게서 이혼하자는 말을 들은 전 형사 사코다 타모츠를 카도노 타쿠조, 집주인이자 전 경찰청 경력의 다테를 콘도 마사오미가 연기한다.



각본가는 영화  「카사네」의 쿠로이와 츠토무. 카사네에서 감독을 맡았던 사토 유이치가 연출을 담당한다. 

타카하타 미츠키 코멘트

첫 형사 역할로 두근두근거리는 즐거운 기분과 어렵고 많은 대사를 기억할 수 있을까 하는 불안한 기분이 반반입니다. 너무 멋진 아저씨들이 곁에 계셔줘서 안심! 선배님들에게 한 수 배우며 마음 편히 즐기며 촬영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니시지마 히데토시 코멘트

젊은 여성 형사와 경험이 풍부한 개성 넘치는 전 수완 경찰관들의 휴먼 드라마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