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glasofk.egloos.com

포토로그


이글루스 광고 2개



일드 도쿄BTH ~ TOKYO BLOOD TYPE HOUSE ~ 일드 사랑


이나가키 고로가 주연하는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 드라마 「도쿄 BTH ~TOKYO BLOOD TYPE HOUSE~ (10부작)」가 12월 7일부터 Amazon Prime Video로 독점 방송된다.  

혈액형을 테마로 드라마와 프라이빗 토크를 섞음 신감각 드라마로 이나가키 고로가 자신과 같은 혈액형의 캐릭터에 심취하여, 혈액형으로 인한 성격 차이와 있을 법한 에피소드를 펼친다. O형의 IT 사장 고로를, 카나메 준이 A형의 정체사 준을, 카세 료가 AB형의 꽃집 료를 연기하며, 셋이 함께 사는 쉐어 하우스를 무대로 혈액형을 테마로 한 토크를 펼친다. 쉐어 하우스의 4번째 입주 희망자를 면접하는 스토리로 매화 게스트를 대접, 게스트의 한 사람으로서 쿠사나기 쯔요시도 최종화에 등장한다.  

그 외의 출연자로는 에모토 토키오, 모리사키 윈, 단 미츠, 미즈시마 히로, 미나가와 사루토키, 에비스 요시카즈, 네모토 무네코, 미야존 등 개성이 풍부한 얼굴들이 집결한다. 기획과 각본은 스즈키 오사무. 

 공개된 특별 영상 「#0 세 사람의 만남」에서는 헌혈회장에서 우연히 만난 3명이 세상 이야기를 나누면서 의기 투합, 쉐어 하우스를 시작하는 계기가 그려져 있다.  

이나가키는 드라마의 주제곡 SUZUNARI 도 담당, 발라드곡으로 이나가키에게는 14년 만의 솔로 싱글이 된다. 노래는 21일 배포 한정으로 발매된다.  

◆ 이나가키 고로 코멘트  

이 시대에 새로운 형태의 드라마가 생겼다는 실감이 들어 무척 재밌었습니다. 최종화에 쿠사나기 군이 케스트로 출연해줬는데, 그와 함께 하는 연기는 드문 일이라 무척 신기한 느낌이었습니다. 현장에서 다 함께 완성한 공들인 작품이 되었으니, 꼭 방송을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주제가도 부르게 되었는데, 드라마와 함께 즐겨주신다면 무척 기쁘겠습니다. 저를 이미지 하여 만들어 주셨기도 해서 제가 말하는 것처럼 쉽게 몰입해서 자연스럽게 노래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