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glasofk.egloos.com

포토로그


이글루스 광고 2개



일드 아재's 러브 영화화 결정! 일본 영화계 소식


배우 다나카 케이 (34) 주연작으로 2018년 4월~6월에 방송된 TV아사히 드라마 「아재's 러브 (옷상즈러브)」가 루토 토이치로 감독으로 「극장판 옷상즈러브」 가 2019년 여름에 일본 전국에 개봉된다.



「다나카 - 만나는 사람마다 속편 얘기를 듣고 계속 "없습니다!" 고 대답하고 있었지만, 죄송합니다! "있었습니다!!" (웃음)」



결혼하고 싶은 희망은 있지만 여성에겐 인기 없는 33세의 샐러리맨 하루타 소이치(다나카 케이)가 상사 (요시다 코타로)와 후배 (하야시 켄토)에게 사랑을 고백받는, 남자들의 삼각관계 순애보를 그린 작품인 옷상즈러브. 이 드라마는 방송 시작부터 SNS 등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방송 종료 후에도 드라마의 화제성은 점점 뜨거워졌다. 트위터에서 세계 트랜드 1위를 차지하거나, 12월 3일에 발표된 신조어·유행어 대상에서는 드라마 제목인 옷상즈러브가 TOP 10에 오르는 등 사회현상을 일으켰다.




영화판에서는 다나카, 요시다, 하야시를 포함하여 우치다 리오, 카네코 다이치, 이토 슈코, 코지마 카즈야, 마시마 히데카즈, 오오츠카 네네 등 드라마판의 모든 캐스팅이 변함없이 출연하고, 드라마 마지막에 연애가 성취됐던 연속 드라마판의 뒤를 이어 그린다. 초호화 게스트 배우의 출연도 예정되어  새로운 '옷상'의 참전도 기대된다. 루토 토이치로 감독, 토쿠오 코지 각본, 음악 고노 마코토, 스태프도 드라마판 멤버가 재집결! 2019년 3월부터 5월까지의 촬영을 거쳐, 여름 개봉이 확정되었다.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