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glasofk.egloos.com

포토로그


이글루스 광고 2개



「 서바이벌 패밀리 」 일본 전역 정전사태! 웃픈 가족이 떴다! 내가 이미 본 일본 영화


서바이벌 패밀리
サバイバルファミリー

감독 : 야구치 시노부
출연 : 코히나타 후미요, 후카츠 에리
이즈미사와 유키, 아오이 와카나
일본 평점 : 3.8점 (5점 만점)
한국 배급 : 2018년 1월
일본개봉일 : 2017년 2월 11일


#짤막 감평 : 배꼽 빠지게 웃픈 가족이 떴다는데 영화를 보면서 카피를 찢어발기고 싶었다. 
돼지한테 늑골까지 강타당하며 촬영에 고생하신 코히나타 씨에게 박수를 보낸다.



◆ 서바이벌 패밀리 영화 정보

이 영화는 2017년 2월 11일에 일본에서 개봉되었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원인 불명의 전기 소멸로 폐허 직전이 된 도쿄를 탈출한 한 가정의 서바이벌 코미디. 각본, 감독은 야구치 시노부. 주연은 코히나타 후미요. 제1회 마카오 국제 영화제 컴페티션 부문 출품 작품이다. 전국 268 스크린에서 개봉되어 2017년 2월 11일, 12일 이틀간 흥행수입 약 1억 6천만엔, 1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개봉 첫주에 흥행 2위를 차지했다.



2002년부터 구상을 마무리 짓고, 2003년에 일어난 북미 대정전에 힌트를 얻어 제작되었다. 영화 속의 아들딸을 연기한 유키와 와카나는 오디션을 통해 뽑혔다.

영화 줄거리 : 어느 날 돌연 전기가 끊겨 전기 가스 수도 모든 게 정지. 도시에 사는 주인공 가족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어 엘리베이터와 수도, 가스도 사용할 수 없다. 엄마의 친정으로 귀성하기로 결정하지만, 비행기도 먹통. 자전거로 가고시마로 향하게 된다. 돈, 명품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 사람들은 물물교환으로 버텨내고 있었다. 스즈키 가족은 고속도로를 자전거를 타고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거쳐 우여곡절 끝에 가고시마에 도착한다.



세트나 CG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촬영지는 센다이와 야마구치현을 중심으로 오사카, 고베, 시즈오카, 치바, 요코하마, 하네다 공항 등 국내 각지에 이르렀다. 로케의 총 이동 거리는 약 1만km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