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광고 2개



「 기억에 없습니다! 」 악덕 정치가였던 내각총리대신이 기억상실에 걸렸다!? 내가 봐야 할 일본 영화

영화 타이틀 : 기억에 없습니다!
(記憶にございません!)
일본 개봉일 : 2019년 9월 13일


각본, 감독 미타니 코키

대망의 최신작은 포복절도의 "정계" 코미디!!!




국민적인 각본가・연출가・영화감독으로, 지금까지 일본에 많은 웃음과 감동을 전해 온 미타니 코키 감독 대망의 최신작. 영화 감독 작품 8번째가 되는 이 작품의 배경은 "정계"!


국민에게서 미움받아, 역사상 최악의 지지율을 받은 총리대신 쿠로다 케이스케. 어느 날, 일반 시민이 던진 돌에 머리를 맞아, 그는 기억상실에 걸려 버린다. 돈과 권력이라면 사족을 못쓰던 악덕 정치가에서, 하룻밤에 선량하고 순박한 보통의 「아저씨」로 변모해버린 케이스케.


국민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국민은 물론, 대신들, 가족들에게 마저 기억을 잃은 것을 숨기고, 가장 가까운 비서관들의 도움을 받으며, 아슬아슬하게 어떻게든 매일매일의 공무를 진행해가지만...



주인공 총리대신 쿠로다 케이스케 역할은

미타니 작품에 여러 번 출연하여 절대적인 신뢰를 얻은 

나카이 키이치. 



쿠로다 총리를 지지하는 수석 비서관 이노사카는 

미타니 작품에 첫 참전하는 

딘 후지호카.



총리의 아내 쿠로다 사토코에 

미타니의 영화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이시다 유리코. 



그리고 정계를 주름잡는 관방장관 츠루마루 다이고에 

미타니 감독이 각본을 담당했던 

NHK 대하 드라마 「사나다마루」 에서 호연을 펼쳤던

 쿠사카리 마사오. 



총리를 공갈하는 타블로이드지 프리라이터 

후로고오리에 미타니 영화에 빼놓을 수 없는 

사토 코이치. 



이번 작품에서도 일본 영화계 굴지의 배우진이 집결! 

2019년, 미타니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올스타 출연진에 의한 웃음 경연이 실현된다!


이런 영화, 지금까지 기억에 없습니다!!



작품 스토리


병원 침대 위에서 눈을 뜬 남자. 자신이 누구인지, 여기가 어딘지 알 수 없다. 기억이 일절 없다. 몰래 병원을 빠져 나와, 문득 보게 된 텔레비전 뉴스엔 자신이 나오고 있었다. 연설 중에 날아온 돌을 맞고, 병원으로 옮겨진 수상. 


그렇다, 무려, 자신은 이 나라의 최고권력자였던것이다. 그리고 돌에 맞을 정도로... 무시무시하게 국민의 미움을 받고 있었다!!! 혼란에 빠져 있는 그 순간, 부하로 보이는 남자가 데리러 와 관저로 옮겨진 케이스케.


「당신은 제127대 내각총리대신. 국민에게는 역사상 최악의 형편없는 총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총리의 기억상실은 일급비밀, 저희들만의 비밀입니다.」


진실을 아는 이는 비서관 3명뿐. 추진하던 정책은 물론, 대신의 얼굴, 이름, 국회의사당 본회의실 장소, 자신의 아들 이름조차 모르는 총리. 기억상실로 타블로이드지의 프리라이터에게 공갈 협박을 당하고, 기억에도 없는 애인에게 호텔에서 핍박당한다. 아무래도 아내도 불륜을 저지르는 듯하고, 아들은 비행에 빠져있는 것 같다.


그리고 하필이면 이런 때에 미국 대통령이 일본에 방문! 타국의 수뇌, 정계 라이벌, 관저 스태프, 매스컴, 가족, 국민을 대상으로 기억을 잃은 남자가 필사적으로 자신의 꿈과 이상을 되돌린다! 과연 그 끝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5월 13일 추가 출연자 발표


미타니 코키 영화 감독의 8번째 작품 「기억에 없습니다!」 의 특보와 예고편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추가 출연자가 발표됐다. 미타니 감독이 「언젠가 경관 역할을 시켜보고 싶었다」고 말하는 다나카 케이, 만담을 보고 "평범함"에 반했다는 고토 준페이 , 이미지 변신을 하고 촬영에 임한 ROLLY, 프리아나운서 우도 유미코 등, 미타니 코키의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꿈의 경연이 실현됐다.


나카이 키이치가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역사상 최악의 총리대신"을 주인공으로 한 정계코미디. 국민에게 미움받아 사상 최저의 지지율을 받은 총리 대신 쿠로다 케이스케가 기억상실에 걸린 후, 진지하게 정치를 마주하며 진심을 다해 이 나라를 바꾸고 싶다고 마음 먹고 움직이는 이야기다.


다나카 케이는 기억을 잃은 쿠로다를 보호하는 자신의 직무에 열심인 경관 오오제키 헤이타로, 고토는 츠루마루 관방장관의 비서관, ROLLY는 기타를 잘치는 중의원 의원 마스부치 카게토라를, 우도 유미코는 야간 뉴스 캐스터 역할에 도전. 그밖에 고지식한 전직 초등학교 교사 야나기 유이치로를 야마구치 타카시, 악독한 건설회사 사장 오노다 역할에 카지하라 젠, 돌을 지는 것이 특기인 목수 난조 미노루 역에 테라지마 스스무, 의욕 없는 SP 코가 역에 후지모토 타카히로, 견습 비서관 노노미야 만사쿠 역에 사코다 타카야, 일본계 여성 대통령 수잔 세인트 제임스 나리카와 (기무라 요시노)의 유능한 통역 와다 역에 미야자와 에마, 쿠로다 총리의 반항기 아들 쿠로다 아츠히코 역으로 하마다 타츠오미가 출연한다.



공개된 특보와 예고편에는 기억을 잃은 쿠로다를 덮치는 대혼란, 언젠가 진실이 발각되지 않을까 하는 공포를 그린다. 그리고 쿠로다가 '역사상 최악의 총리대신'이라 불리는 이유도 드러난다. 날아온 돌에 맞기 전, 청중을 향해 「빌어먹을! 젠장할!」 이라 욕할 뿐 아니라, 국회 심의 장소에서도 욕지거리를 내뱉었던 쿠로다. 「금전 수수는 있었습니까?」 라는 추궁에 「진짜, 시끄럽네! 기억에 없다고! 기억에 없습니다!」 라는 위압적인 대답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화 '기억에 없습니다!'는

 9월 13일부터 일본 전국에서 개봉된다.





2018 대표이글루_photo

유툽배너

사이드 위젯 애드센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6

통계 위젯 (화이트)

1144
344
541521